본문 바로가기

맛집&관광

이케부쿠로, 붕어빵 전문점 (味咲き)

​붕어빵 먹으러 가자!!!!!!

한국에서도 길거리 간식거리에서는 빠질 수 없는것이 바로 붕어빵. 일본에서도 붕어빵이 있는데요. 아자부주반에 있는 浪花家総가 아무래도 도쿄에서는 가장 유명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케부쿠로에 있는 味咲き(아지사키)라는 붕어빵 전문점을 가장 추천하는데요. 붕어빵의 종류가 다양해서 이케부쿠로에 갈땐 종종 찾는 집이기에 이렇게 블로그에 포스팅할까 합니다.

일본에서는 붕어빵을 타이야키(たい焼き)라고 하는데요. たい는 우리나라말로 "도미"라는 생선을 뜻합니다. 한국말로는 도미빵이라고 부르면 되겠네요. ㅎㅎ 아무래도 도미하고 비슷하게 생겨서 붙여진 이름같아요. 

이집의 메뉴판. 기다리는 줄쪽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기다리면서 뭘로할지 고르라는 의미. 저는 이날 크림치즈가 들어간 붕어빵을 골랐습니다. (아참, 이집은 타코야키도 팝니다. 아직 먹어본적은 없네요. ^^;;)

인기 NO.1의 크림치즈 붕어빵!

이런식으로 구워집니다. 구워지는 걸 직접 볼 수 있어요!

대량으로 만들어지고 있는 붕어빵들..!!

이집의 간판과 붕어빵 투샷....입니다만, 걍 이런 간판이라고만 기억해주세요. ^^;;

​1개 150엔의 한국으로서는 높은 가격이지만, 단팥이 일본에선 비싼 재료이고 이또한 머리부터 꼬리까지 듬뿍 들어가 있어서 가격은 둘째치고 매우 만족스러운 맛입니다. 이케부쿠로에 오실때 한번 들려보셔서 일본의 붕어빵을 맛보시는 건 어떠세요? 이케부쿠로역의 세이부 백화점 지하 선물코너 부근 엘리베이터쪽에 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가게 정보

타베로그 : http://tabelog.com/tokyo/A1305/A130501/13003975/
주소 : 東京都豊島区南池袋1-28-1 西武池袋本店 B1F (구글지도)
전화번호 : 03-3987-7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