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관광

신오쿠보, 강호동의 치킨집 <치킨 678>

아. 요즘 치킨이 땡깁디다. 치맥하고 싶다. 치맥치맥치맥...저는 집근처에 한국식 치킨집이 없기 때문에 코리안타운(신오쿠보)으로 나와야 치맥을 할 수 있는데요. 신오쿠보에는 치킨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치킨골목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치킨집은 이미 섭렵했습니다. 그중에 단연코 말하건데 제 마음속의 최고 치킨집은 풍금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치킨집이 아님에도 치킨이 맛있는 집이었지요.


그러다 치킨골목을 배회하던중 강호동의 사진이 땋! 뭡니까 당신. 여기까지 진출하시다니. 멋쟁이! 신주쿠점만 내지 마시구요. 제가 사는 히카리가오카에도 꼭!!!! UR단지라서 한국사람 많이 삽니다!! 가게 차리기만 하세요! 돈방석에 앉을꺼에요!!!!! +_+ (후후후후. 이런식으로 어떻게든 집근처에 치킨집을 만들고 싶은 마음..ㅠㅠ) 암튼 각설하고.



가게에 도착하면 호동이형님이 "치맥!" 이라고 일본어를 하십니다. (농담) 자리에 앉아 일단 메뉴를 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진과 함께 한국어로 친절히 적혀있습니다. 역시 코리안타운입니다. 니홍고난카 시라낫쿠테모 이이! ㅎㅎㅎ 보기 힘드신 분들은 홈페이지 링크시켜 드릴께요. 그걸로 보세요. (메뉴링크) 근데 치킨집에 와서 뭐 메뉴를 볼 필요가 있을까도 싶은데. -_- (메뉴가 너무 많아!!! 으와!! 의외야!! 다 먹어보고 싶잖아!!) 여긴 메뉴판을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종류가 참 많네요. +_+


일단 처음이고. 이집의 실력을 알고 싶기 때문에. 저는 늘 그렇듯.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부탁하게 됩니다. (양념도 먹고 싶고. 후라이드도 먹고 싶어요.) 메뉴를 처음부터 볼 필요는 없었..나? ㅎㅎ 머쓱.


와! 깔끔하게 나오는군요. 양념치킨 위에는 떡튀김. 후라이드 위에는 포테토칩이 추가되어 나오는군요. (도쿄에서 이런집은 여기뿐이 아닐까. 난 첨봄.) 여튼 이런 플러스 토핑에는 늘 감사한 마음.


맛은?! 우오오오오오오!!

니가 도쿄 짱 먹어!! 입니다. 개인적으론 여기가 제일 제 입맛에 딱 맞네요. 양념치킨의 양념도 시장에서 파는 양념이 아니라 이곳의 오리지널 양념으로 생각되고요. 제염처리 역시 잘된듯. 후라이드 치킨도 겉은 바삭하면서 안은 쥬시~! 밸런스가 좋았어요. 


그리고 이집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 바로 MEGA사이즈의 컵을 주문할 수 있다는 것. 맥주나 하이볼 모두 메가 사이즈가 있어서,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즐겁게 마실 수 있어요. (추가 비용얼마 않듬) 우리같은 애주가들에게 메가사이즈가 최적이죵~! +_+ 메가 사이즈를 주문할 수 있는 가게들이 요즘 많이 늘어난 것 같아서 기분이 흐믓했습니다. 


또 가야지!!


가게 정보

주소 : 〒169-0073 東京都新宿区百人町1-1-26第三サタケビル2F (구글맵 보기)

가게 공식 홈페이지 : http://kanghodong678.jp/index.html

전화번호 : 03-6205-5892

(가게 점원말로는 꽤 멀리까지 배달 된다고 합니다. 전화로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