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관광

에비스, 한국요리 주점 "탈집 (タル家)"



순두부찌게 전문점에 이어 이번에도 에비스 부근의 한국요리 전문점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름은 "탈집 (タル家)"이라는 한국요리 전문점인데요. 회사 친구들과 함께 퇴근길에 들린곳입니다. 이집은 런치를 하지 않기 때문에, 언제나 닫혀진 가게를 보면서 이 가게는 과연 장사를 하는건가 싶을정도로 의문이 많았던 가게인데요. 회사 근처였고, 영업시간이 오후 5시부터라는 걸 알고나서는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8명 예약 고고싱!


저는 노미호다이(술 뷔페)포함 + 2.5시간의 코스요리(10종) 1인당 3,980엔의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을 넣었었는데요. 이집의 좋은점은 한국소주인 참이슬이나 처음처럼이 노미호다이에 포함되어 있다는 겁니다. 주문하면 1잔을 줍니다만, "저기..계속 시킬건데..계속 갖다주면 서로 귀찮을꺼에요."라고 말했더니 한병씩 가져다 주네요. ㅎㅎ 얏호! 


김치 모듬과 나물모듬. 그리고 샐러드가 처음에 쫘악 하고 나옵니다. 음식 나오는 스피드가 빨라요. 좋다좋아!


이후나온 해물파전. 두껍고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습니다. 굉장히 높은 퀄리티의 해물파전이었어요. 짱맛있음!


그 다음에 나온 코스요리. 삼겹살! 두툼하게 잘익은 삼겹살이 딱!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집 나중에 알아보니 삼겹살 고기가 두툼한걸로 유명하더라구요.


불고기 찌게! 달콤달콤! 요것도 강추! 8명이 갔더니 양이 엄청납니다. 이거 나올때 이미 배가 엄청 불러있었어요. ;;;


8명이다보니 찌게를 2개 고를 수 있었는데요. 부대찌게도 빠질 수 없죠! 재료가 꽉꽉 채워져있어서 매우 만족!


이외에도 계란말이랑 잡채도 나왔었는데,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잡채는 조금 비추. 간이 섭섭한 느낌이었거든요. 그래도 괜찮았어요. 술, 음식을 생각해서 가격대비 너무 괜찮았던 집. 에비스 근처 한국요리를 찾는다면 에비스역에서 5분거리라 부담없이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함께갔던 친구들 모두 일본사람이었는데, 한국요리 너무 맛있고 좋다고 다들 매우 만족했었던 가게였네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가게정보

타베로그 : http://tabelog.com/tokyo/A1303/A130302/13031286/ (쿠폰 꼭 제시하세요! ㅎㅎ)

주소 : 東京都渋谷区恵比寿4-9-3 東ワラビル 1F (구글지도)

전화번호 : 03-5791-2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