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관광

도시마엔(豊島園)의 저렴한 야키니쿠집! 야키니쿠 산천(焼肉 山河)

도영 오에도선의 끝자락에는 도시마엔역이 있습니다. 도시마엔역에는 영화관, 유원지, 대형 목욕탕이 있어서 하루를 만끽하기에 정말 좋은 장소인데요. 이집도 추가를 해야겠습니다. 도시마엔 역앞에 있어서 집에 돌아가기전에 한잔하고 돌아가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렴한 고기구이집에서 한잔하고 돌아가시는 코스도 추가해보심이 어떠실까요? 맘껏 배부르게 먹고 마셔도 평균 2-3천엔이면 (고기인데!!) 됩니다. 읭!? 진짜 싸죠!


언제나 엄청 줄지어 서있는 이곳. 야키니쿠 산카(焼肉 山河)의 간판. 평일은 오후 5시부터. 주말은 4시 30분부터 오픈합니다. 일단 예약명부에 이름을 적고 근처카페나 영화를 한편 보심이 어떠실까 하네요. (예약은 한달전부터 받고 있기 때문에 당일예약은 불가.)

꽃등심에 갈비에 우설, 등등등등...맘껏 시켜봤어요.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호르몬(내장)도 빠질 수 없죠. 오마카세 셋트로 시켜봅니다. 살살녹습니다.


이집은 워낙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고 생각이 들구요. 진짜 맛좋은 고기는 아무래도 가격대가 훨씬 더 올라가겠죠. 제가보기엔 가성비가 워낙좋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또한 한국음식도 팔고 있어서 한국분들께도 추천드려볼까 싶네요. (김치류, 육계장 등. 한국식이 많아요. 고기와 워낙 잘 어울리는게 한국음식이 아닐까 싶네요.)


도시마엔에 오신다면 꼭 한번 가보실만한 야키니쿠 집! 산카(산천)을 추천합니다!


가게정보

오픈시간 : 평일 오후 5시부터, 주말은 4시 30분부터. 

타베로그 링크 : http://tabelog.com/tokyo/A1321/A132102/13057646/

전화번호 : 050-5571-3573 (예약 전용번호, 최소 3주전에는 예약해야 한다고 합니다.)

주소 : 東京都練馬区練馬4-26-11 SUBWAY壱番館1F (구글맵)


 



  • 豊島園、懐かしい。。T T ) 大学4年間を過ごしました。14年前はシネマなんてなかったですけどね。^^ 一度行ってみたいけど、ここは川崎市、遠くてなかなか行けません。。

    • 나루호도! 제가 살고 있는 동네가 현재 "네리마구"에 있다보니 도시마엔은 가끔 갑니다. 유라파파님도 혹시 도시마엔 유원지에 오실 일이 있으시면 이곳을 한번 가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