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무거나 리뷰

야외에서 강한 TaoTronics TT-SK08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녀석은 과거에도 블투 이어폰을 구입했던 회사와 같은 회사의 제품이에요. TaoTronics TT-SK08 블투 스피커입니다. 캠프에 빠져있다보니 (사진처럼) 밖에서도 음악을 듣고 싶어서 구입했습니다. 가격도 매우 착해요. 아마존 프라임 가격으로 2,599엔!! 한국돈으로 3만원 이내의 스피커이구요. 사실 사놓고 정작 몇번 쓰질 못했지만, (캠프만 가려고 하면 태풍이...아오..) (사실 일본의 캠프장에선 음악을 틀어놓고 놀 수 없음;;) 언젠가는 쓰일 일이 있겠습니다만, 그날이 빨리 오길 바랄뿐이네요. ^^;


아웃도어 느낌을 박스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상품 기능부 사진. 볼륨조절 및 플레이, 전원 버튼 및 충전 잭, 외부 오디오 잭까지 지원합니다.


텐트 및 다양한 곳에 걸어두고 쓸 수도 있지만,

미니 삼각대가 있으신 분은 여기에 고정해서 쓸 수도 있어요. 걸어둘 곳이 없는 분들도 세심히 배려했다고 느껴집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방수기능이에요. (IPX5 방수 규격 대응) 완전 방수는 아니라서 물에 담가놓고 그러진 마시고요. ^^; 폭포나 계곡에서도 쓸 수 있고, 심지어 목욕할때도 쓸 수 있습니다. 여튼 3만원도 안하는 녀석치고는 너무 멋진 스피커라고 자신할 수 있어요. 중요한건 음질일텐데요. 저음의 현장감이 좋습니다. 또한 15시간의 재생시간은 아주 만족스러워요. 하루종일 음악을 틀어놓아도 상관없는 수준. 야외에서는 정말 대박 사랑받으리라 생각하구요.


최근엔 맥북에어와 연결해놓고 쓰고 있어요. 은은하게 울려퍼지는 느낌이 굉장히 만족스럽고요. 과거 리뷰한 TaoTronics 블투 이어폰과 동일한 블투 프로파일을 사용하고 있어서 역시나 한번 페어링 해두면, 연결도 빠릅니다. 전원을 켜자마자 연결되는 느낌.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