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관광

스페인에 가다!

어제는 열정의 나라 스페인 요리 전문점(이라고 쓰고 스페인에 갔다고 합니다! ㅎㅎ)을 다녀왔는데요.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오모테산도에 위치한 이 맛집은 스페인 특유의 해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첫잔은 기린에서 나오는 "하트랜드" 생맥주. 필스너 스타일의 100% 맥아 맥주에요. 기린 시리즈중에서도 프리미엄 맥주. 하지만 기린 상표를 붙이지 않는 특이점 때문에 기린 맥주인지는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음. 꼭 마셔보세요! ^^


삶은 문어에 굵은 소금과 파프리카를 얹고 올리브 오일을 뿌린 갈리시아 지방의 전통음식. "풀포 아 페이라" 환상의 맛! 이집은 구운 감자만 밑에 깔려있는 방식이었습니다. 따로 먹던 같이 먹던 맛있는 건 마찬가지 ㅎㅎ


하몬 이베리코 햄을 이용한 샐러드인데요. 아삭한 야채와 크루통. 그리고 스페인 체고 치즈와 드레싱이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전채요리로 좋네요. 와인과 어울리는!


생맥주를 다 마시고나서 기왕 스페인에 온김에 스페인 맥주를 시켜봤습니다. 산미구엘 그룹의 브랜드라고 하는 mahou(마호우? 라고 읽는건가). 처음 마셔봤지만 스페인을 대표한다는 맥주답게 균형잡힌 맛이었습니다. 굉장히 상쾌한 맛!


도토리를 사료로 먹인 돼지인 이베리코 돼지를 이용한 구이음식. 야들야들. 곁들여 나오는 고추피클과 달콤한 양파구이가 환상의 하모니였어요. ㅠㅠ 감동감동!


마지막 메인요리. 빠에야. 이때 시킨 빠에야는 새우, 아사리, 홍합, 오징어 등 각종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빠에야였습니다. 한입 먹자마자 느껴지는 바다의 느낌이란!! 굉장했네요 ㅠㅠ

동경에서 느끼는 스페인 전통요리 전문점. "엘 부에로" 오모테산도역에서 가깝고요. 저는 이날 시부야 역에서 걸어가봤는데 이쪽에서 가는 것도 딱히 멀다고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위치가 애매하단 뜻 ㅎㅎ)

가게명 : エル ヴエロ(엘 브에로) <- 타베로그로 연결됩니다.)

전화번호 : 03-3590-8788

주소 ; 東京都渋谷区神宮前5-50-6 サクセス青山ビル2F (구글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