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관광

베트남에 가다.

어제는 마눌님이랑 친구의 생일선물을 사고 베트남요리 전문점(이라고 쓰고, 베트남에 갔다고 합니다. ㅎㅎ)을 가봤습니다. 이케부쿠로에 있는 맛집인데요. 너무 맛있어서 도저히 포스팅안하고는 않되겠기에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음식이 나오기 전에 사이공, 빠빠빠 맥주를 둘다 시켰는데요. 둘다 같은 회사에서 나오는 맥주이지만 빠빠빠(333)가 좀더 진한게 저한테는 맞았습니다. 사이공은 목넘김(톡쏘는)이 좋은 맥주인데, 끝맛이 연한. 아아! 그들은 둘다 마시기 좋은 맥주였습니다.

​멋진 꽃장식이 인상적이었던 월남쌈. 소스에 찍어서 먹는 건데 굉장히 맛있었어요. 야채와 꽃, 모두 먹을 수 있는 것들. (소스에 다 찍어서 먹어버림)

​청경채요리를 꼭 시켜먹는데요. 이번에 시킨 청경채볶음은 언제나 그렇듯 입안의 풍미를 더해줍니다. 

마지막으로 시킨 닭고기 쌀국수. 매운맛과 맵지 않은 맛이 있었는데요. 이번엔 맵지 않은 맛으로 시켰어요. 탁자에 매운소스가 따로 놓여져 있어서 그걸로 맵기를 조절할 수 있었거든요. 만족스러웠던 맛. +_+

이번에 갔었던 가게는 フォー・ベト(포-베토)라는 이케부쿠로역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맛집이었습니다. 베트남의 PHO(쌀국수)요리를 메인으로 베트남 각 지방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집인데요. 클린턴 전 미국대통령이 베트남 방문시 음식을 대접했던 셰프가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케부쿠로 맛집! 베트남 쌀국수 맛집!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가게명 : フォー・ベト (포.베토) <- 타베로그로 연결됩니다.)
전화번호 : 03-3590-8788
주소 ; 東京都豊島区西池袋3-31-15 ロイヤルプラザⅡ 4F (구글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