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사&생각들

에반게리온, 진격의 거인, 바이오하자드, 몬스터헌터를 직접 체험하자!


일본, 오사카에는 UFJ(Universal Studio Japan)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까요? 이번에 기간한정(2015년 1월 24일~5월 10일까지)으로 신 어트랙션이 등장! 유니버설 쿨재팬이라는 테마로 신설된 어트렉션이라고 하는데요. 해리포터 어트렉션과 더불어 UFJ에 가는 재미가 한층 플러스된 느낌.


입구를 따라 쭈욱 걸어오면 이렇게 유니버설쿨재팬 게이트가 나옵니다. 들어가자마자 에반게리온4D와 진격의 거인이 양 사이드에 있고, 바이오하자드와 몬스터헌터(리얼)의 어트렉션을 순서대로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에반게리온4D
에반게리온 4D는 영화관처럼 객석에 앉아서 3D안경을 끼고 관람을 하는건데요. 에바 초호기와 사도의 전투를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물도 튀고, 의자도 움직인다고하네요.)

진격의 거인
진격의 거인은 실제 15m의 거인 피규어가 놓여져 있고요. 그 옆에 관람객 자신이 거인에게 잡아먹히는 장면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습니다. (스탭이 리얼하게 대사를 외치며 찍어준다고 하네요.)

이렇게요. 우와!!



바이오 하자드
귀신의 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리얼 탈출게임! 관람객 본인이 직접 참여하는 어트렉션인데요. 과연 무사히 탈출 하실 수 있을실지..ㅎㅎ 좀비들이 마구마구 출몰합니다! 


몬스터헌터・리얼
몬스터헌터・리얼은 사진에 나오는 거대한 몬스터가 내뿜는 전기 공격과 쇼를 관람할 수 있는데요. 진격의 거인은 단순 거인 동상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거라면 이건 거대한 몬스터가 임팩트있는 연출을 보여주기 때문에 재밌을지도?!

기념품. 음식도 엄청나다!

각 어트렉션들에서 기간한정으로 판매하는 음식들 일부. <사도의 얼굴을 본뜬 앙빵/진격의 거인 용사들이 배급받았다는 빵과 고기, 스프 셋트/그리고….바이오하자드의 끔찍한 음식들;;;;;> 이외에도 각 어트렉션들의 기념품들도 많이 파는 것 같네요. 매니아들에겐 진정 즐거운 어트렉션이 될듯!


팁! 익스프레스패스5 티켓으로 빠른 입장을 해보자!

신 어트렉션이 나오면 기본 2시간 이상은 기다려야 하는데요. 그래서 등장한게 익스프레스 패스. 선입장할 수 있는 입장권입니다. 즉, 지정된 시간에 와서 보겠다는 일종의 약속티켓입니다. 대신 기다릴 일이 없죠. 이게 없으면 얄짤없이 기다려야 하죠. (;ㅁ; 다리아프겠다.)

이번 기간한정 어트렉션의 추가로 익스프레스 패스5를 판매한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해보시구요. (구입한 사람들에겐 몬스터헌터 음료G를 준다네요. 일종의 회복약! ㅋㅋ 센스좋네요.) 판매정보는 이곳!
주의 : 익스프레스 패스5는 프리패스 입장권하고 다릅니다. 

<더 위자딩 월드오브 해리포터>어트렉션도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이렇게 (기간 한정이지만) 새로운 어트렉션이 등장하는걸 보면 UFJ에 가는 즐거움이 또하나 늘은것 같아서 진짜 흥분되네요. 사는 곳이 도쿄이기 때문에 도쿄디즈니 리조트만 가고 있는데요. (물론 디즈니 리조트도 재밌어요!) 저도 언젠가는 꼭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여담 : 아, 아직 후지큐도 가보지 못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