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핀터레스트 도쿄 오피스 방문

핀터레스트 도쿄 오피스에 입장하자 만나게 되는 스텐레스 재질의 회의실.


어제는 핀터레스트 도쿄 오피스에서 진행되는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나카메구로에 다녀왔습니다. 오피스의 위치는 나카메구로역에서 도보 약 12분정도 떨어진 (다소 거리가 있는) 위치에 있었습니다. 사원들 대부분은 시부야 역에서 버스를 타고 출근하는 것 같았어요. 이제 막 오픈한 오피스이기 때문에 인테리어의 느낌이나 각 잡기들의 느낌들이 약간 혼잡스럽기도 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느낌을 주고 있었습니다.


핀터레스트의 주요 기능을 설명해주고 있는 마츠자와상. 미소가 인상적인 핀터레스트의 매니저였습니다.

사내의 곳곳에서는 이렇게 자유롭게 음료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 같았어요. (갖고 싶은 쇼케이스 냉장고.)

꽤 큼직한 머그컵도 이렇게 사내에 배치해두고 있어서 자유롭게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다른 이벤트에서 사용하고 남은 것들일까. 여튼 이런 자유로운 분위기가 좋네요. (술한잔하면서 일하는 분위기.)

각 주요세션이 끝나고 스탭분들이 준비해주신 병맥주, 와인들.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프리젠테이션은 역시 구글앱스로 하는군요. 역시 일본은 구글앱스가 널리 이용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곳곳에 마련되어진 푹신한 소파. 그리고 자잘한 소품들이 인상적이었어요.

리얼 핀보드!!! 사내 인테리어를 위해 사원들이 직접 벤치마킹했던 자료라고 하네요. :)

집무공간. 모두 썬더볼트. 그리고 맥북을 연결해서 쓰는 분위기. (일본에선 이게 일반적)

사내에 여성분들이 거의 대부분인 핀터레스트 도쿄 오피스는 이런 자잘한 디테일이 있어요. 드라이플라워로 핀터레스트의 심볼을 만들다니. ^^

집무공간 두번쨰. 핀터레스트 도쿄 오피스는 집무공간이 이렇게 오픈되어 있어서 매우 자유분방한 느낌을 받았어요.


정말 인상적이었던 쓰레기통. 갖고 싶어졌음.

이벤트를 위해 직접 마련해주신 밥. 다음스케쥴때문에 얼른 회장을 빠져나올 수 밖에 없어서...한두조각밖에 먹을 수 없었던게 매우 한이었습니다. (짱 맛있었음!)


핀터레스트 도쿄 오피스. 모던하고 고급진 느낌의 오피스였습니다. 또 이런 이벤트가 있을때 꼭 다시 참가해보고 싶네요. 


Pinterest Tokyo (View Google Map)

東京都目黒区青葉台3-18-3 5F

https://careers.pinterest.com/careers/location/tokyo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밤의 벚꽃  (0) 2016.03.31
일본에서 한국에 출생신고하기  (5) 2016.02.14
요즘 근황 (2016년 첫 포스팅)  (1) 2016.02.13
일본의 우편물 문화  (0) 2015.08.24
공사현장에 대한 생각.  (6) 2015.03.17
프리미엄 몰츠, 맥주 서버를 갖고 싶은 욕망  (4) 2015.03.12